커뮤니티

뉴스

2022년도 대한금속·재료학회 춘계학술대회 우수상 수상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
작성자 최고관리자

댓글 0건 조회 761회 작성일 2022-05-12 11:17

본문

15dd12d2852ccabf70e12d08509a90b2_1655693004_2426.jpg
 


지난 4월 27일(수) 부터 29일(금)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2년도 대한금속·재료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철강·에너지소재대학원 석사,박사 과정 학생 8명이 학생구두발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.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. 


박원범(CSL,박사과정): 우수상을 수상하여 주신 대한금속·재료학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. 가장 먼저 좋은 연구를 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강윤배 교수님께 뜻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 본 연구가 급변하는 철강업계의 기초자료로서 활용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연구성과를 발표하여 철강·에너지소재대학원의 위상을 널리 알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 

이동준(CSL,석사과정): 제가 올바른 연구를 하도록 이끌어주신 강윤배교수님께 제일 먼저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. 그리고 조용민(박사과정)에게도 연구 수행에 도움을 준 것에 대해 감사한다고 전하고 싶습니다. 저는 이 상이 위의 두 사람을 대신하여 받은 것이라고 생각하며, 앞으로도 연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 

김승범(CTL,박사과정) : 감사합니다. 더욱 좋은 연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현성희(CTL,박사과정) : 본 연구를 성심껏 지도해 주신 조중욱 교수님과 많은 도움을 주신 랩 구성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앞으로도 다양한 학술활동을 병행함과 동시에 본 연구 내용을 성실히 발전시켜 철강산업에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조성규(EML,박사과정): 예상치 못한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합니다. 

김형석(FPE,박사과정): 연구를 진행하는데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주시고 도움을 주신 유동현 교수님과 랩원들께 감사드립니다. 

김지민(MML,박사과정): 무엇보다 이번 연구를 지도해주신 Frederic Barlat 교수님과 김진환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 이 상을 받게 되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 더 많은 연구를 열심히 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.​

김래언(SNMPL,석사과정) : 랩 구성원의 많은 도움 덕분에, 입학한지 1년도 안 되어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