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뉴스

2023년도 대한금속·재료학회 춘계학술대회 우수상 수상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
작성자 최고관리자

댓글 0건 조회 550회 작성일 2023-05-22 15:25

본문

12aecc0516ec28c4a619a394e5f970d3_1684736482_7259.jpg
 


지난 4월 25일(화) 부터 28일(금)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3년도 대한금속·재료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철강·에너지소재대학원 석사, 박사 과정 학생들이 학생구두발표 우수상과 학생포스터발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.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. 


<학생 구두발표 우수상>

정창곤(ADL, 박사과정) : 허윤욱 교수님과 ADL랩원들의 아낌없는 도움과 조언으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 감사합니다.

홍석환(CML, 박사과정) : 먼저, 좋은 지도로 이끌어 주신 서동우 교수님께 감사드리고 항상 도움 주시는 연구실 선배님들과 동료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합니다. 앞으로 훌륭한 연구자가 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.

박영준(CSL, 박사과정) : 연구가 좋은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강윤배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. 연구에 더 열심히 정진하겠습니다. 수상 감사드립니다. 

박원범(CSL, 박사과정) : 우수상을 수여해 주신 대한금속·재료학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. 항상 따뜻한 격려와 함께 연구지도를 해주시는 강윤배 교수님께 뜻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철강업계의 패러다임 전환에 철강에너지소재대학원의 연구 인력분들이 주춧돌의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. 더욱 좋은 연구 성과 발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위태규(CSL, 박사과정) : 상을 받게 되어 큰 영광입니다. 강윤배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.  저희 팀은 이를 계기로 연구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.

이승훈(CSPL,  박사과정) : 다양한 연구를 할 수 있게 해 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.


<학생 포스터 발표 우수상>

김현재(CSL, 석사과정) : 항상 부족한 저를 발전할 수 있게 이끌어주신 강윤배 교수님과 CSL 구성원분들, 그리고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. 앞으로도 정진하겠습니다.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